본문 바로가기

Exchange Student/in Japan

[나가사키 대학 교환학생] D+324 / 기말고사 마지막 날 , 폰 해약


LG Electronics | LG-LU6200 | 1/4300sec | F/2.4 | 0.00 EV | 3.7mm | ISO-400 | Flash did not fire | 2013:02:08 09:00:32



최근 며칠동안 바이오리듬이 망가져서

낮에 자고 새벽에 생활하다가 

시험때문에 억지로 새벽에 선잠이라도 자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미칠듯이 졸려서 제정신이 아니었다.


맥도날드 가서 커피 무료 쿠폰 쓰려는데 유효 기간 2월 7일까지고 ㅡㅡ

짜증나서 그냥 돈 주고 사먹음

맥모닝 머핀에 커피 마시고 편의점 가서 레드불 빨고 해도 잠이 안 깨더라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시험 봤다


시험 끝나고 국제교류과 가서 기숙사 앙케이트지 내고

인사도 간단히 하고 나와서 폰 해약하러 갔다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위약금 9975엔 ㅋㅋㅋㅋ

게다가 저번 달에 국제전화에 소액결제가 많아서 50일치 요금이 9000엔이나 나왔다

합쳐서 19300엔. 그래도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가는게 낫지 ..


이제 열쇠만 관리인한테 넘기면 끝

굿

마지막을 장식하며 오락실 가서 친목질좀 하다가

역시 수면이 부족해서 버틸 수가 없어서 집에 좀 일찍 들어왔는데

어째 또 10시까지 깨있다. 인체의 신비ㅋㅋㅋㅋ




아, 소뱅 폰 해약하는데는 1시간 정도가 걸린다

해약하러 왔다고 이야기하면 요금 정산하는데 시간 걸린다고 여기서 기다리든지 알아서 시간 때우고 오든지 알아서 하라고 ;


유심이나 단말기는 당연히 회수 안 함

근데 쓸 데 없음

단말기는 일단 아케이드 게임 카드 서비스에 이용은 가능하지만 무거워서 이런거 못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