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170609 Osaka

7. 시아와세 이노리마치(しあわせいのりまち) 제3회 주민집회 in 오사카

by UH 2017. 7. 1.
반응형





[주의]




이 글을 읽으면 기분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스크롤을 내리지 말고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NHK 오사카 홀에 도착했습니다


오늘의 이벤트 장소는 여기입니다






펜라이트 정도는 쉽게 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


매진이지만 개연 직전에 다시 물건을 채워넣는다고 한다


일단 교환권만 받고 나왔다 ㅜ






미리 들어가도 할 게 없으니 잠시 커피로 시간 때우고


(꿀팁 : 맛챠 프라푸치노에 커피 샷 추가하면 매우 맛있음)






다시 회장으로 간다


이 정도 거리는 그냥 걸어다니자





팬클럽만 응모할 수 있고 입장할 때도 팬클럽 회원증과 신분증을 모두 내야하는데


응모할 때 이름을 한자로 냈는데 정작 내가 가진 신분증은 전부 영어라 어떻게 하지 싶어서


혹시 몰라서 한국 주민등록증을 가져갔는데 당황하는 기색도 없이 


'아 이걸로 확인 되십니다~' 하고 주민등록증으로 본인확인 완료됨 ㅋㅋㅋ







입장할 때 신분확인을 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땜에


사전에 본인 확인을 하고, 손에 이렇게 도장을 찍어준다. 그리고 입장 시간이 되면 도장만 보여주고 입장하는 방식.



저 도장은 그냥 눈으로는 안 보이고 자외선 램프같은 걸로 비추면 선명하게 잘 보이게 된다


이건 사진을 억지로 보정해서 선명하게 보이게 만든 것 뿐인데


밖에 나가도 일코(?)가 가능하니 괜찮은 듯







저 멀리 오사카성이 보인다


사실 여기 오사카성에서 별로 안 멀다


오사카성 홀에서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5th 라이브 오사카 공연 2일차가 진행 중이다


이틀 내내 오사카성 근처에만 있는 거 같다 .. 근데 정작 오사카성 천수각은 안 가봄ㅋㅋㅋ






친필 싸인






결국 개연 10분 전에 겨우 펜라이트를 샀다


이게 없으면 공연의 재미가 없죠





출연: 미나세 이노리(水瀬いのり), 챵코(ちゃんこ)


챵코가 나오는지 몰랐는데 실물로 보니 생각보다는 날씬(?)했다


1. 출장! 마을의 미술관

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인류에게는 좀 먼 차원의 그림을 그리시는 분인데

그게 아니라 문제가 너무 대놓고 괴롭히는거라 애초부터 맞출 수가 없었다 ㅋㅋ

솔직히 이건 이노리 잘못이 아님 문제가 잘못한거임

아무튼 그럼

그림은 팬클럽 사이트 가면 있는데 외부 반출 ㄴㄴ이니 일단 이 정도로만



2. 조사! 마을의 지지율 리서치!

이노리가 이걸 할 수 있을까요? 할 수 없을까요? 를 박수 소리로 재보는 코너


(1) 스킵

이걸 한국어로 뭐라고 해야되지 

https://www.youtube.com/watch?v=eOAVTj-yhgs

아무튼 이건데 이걸 할 수 있을까요? 가 나옴

당연히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음..

안 본 눈 삽니다..


(2) 에어 버터플라이

한국어로 하면 접영이라고 하나 아무튼 할 수 있을까요?

음... 평형은 됐는데 접영은 영 뭔가 아니었다

하지만 귀여우니 용서가 됩니다


(3) 드리블

드리블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아무리 그래도 농구공 튀기는건데..

당연히 잘 했고 이상한(?) 묘기도 부림 ㅋㅋ


(4) 불꽃놀이 흉내

이쯤되면 괴롭히기잖아

그냥 성공으로 인정해드렸습니다 ^^


(5) 배팅

공을 던져서 야구 방망이로 맞출 수 있을까요?

타율이 3할 정도 나오시더라구요 어쨌든 할당량은 다 치셨음

근데 공이 다 앞쪽으로만 가서 나한테는 하나도 안 옴 ㅜ

그 와중에 마지막 공이 라인드라이브로 객석으로 날아가는 바람에 한 분이 얼굴에 직격으로 맞으셨는데

너무 부러웠다 나도 맞을 수 있는데



3. 사격! 마을의 사격 대회

그 뭐지 오락실 가면 고무탄같은 거 쏘는 총

뒷면에 벌칙 게임이나 상품이 쓰여있는 판대기를 맞춰서 그거대로 하는거였는데

이노리가 상품만 다 골라 쏘는 바람에 챵코가 좀 당황하더라 ㅋㅋ

그 와중에 USJ 입장권 당첨됐는데 라디오에서 "저 USJ 당첨됐는데 어떻게 받아야하죠?" 물어보는 거 보면

USJ 가고 싶긴 한 듯 .. 근데 스케쥴이 비려나?

이거 도쿄 이벤트때 벌칙이 진짜 멘탈을 흔들어놨나본데 오사카에서는 별다른 데미지 없이 넘어갔다 ㅋㅋ



# 「Innocent Flower」 미공개 MV 메이킹 필름 공개

라이브 파트로 넘어가는데 일단 의상을 바꿔입어야하니 잠시 쉬어가는 겸 메이킹 필름을 틀어줬다

1번 트랙 곡인 하루조라부터 해서 세 곡의 메이킹 필름을 보여줬는데

겨우 4분짜리 곡이지만 뮤비 찍으려면 정말 고생했겠구나 싶었다..







1. 春空

이거 뮤비도 뮤비지만 곡 자체가 너무 좋다

1번 곡부터 힘을 너무 쓰신 게 아닌가

2분 40초쯤부터 살짝씩 프레이즈 바뀌면서 나가는 파트가 가장 마음에 든다


2. 夏の約束

들을 당시에 잠깐 헷갈렸는데 이게 Innocent Flower에 수록된 곡이 아니라 

3rd single인 Starry Wish에 있는 곡이더라..

봄에 이어서 바로 여름이 나왔네요

지금 여름은 아니지만..


3. Lucky Clover

듣기만 해도 행운이 생기는 곡입니다

가챠 돌리기 전에 들으면 좋습니다

이노리마치 펜라이트가 클로버 형태를 띄고 있는데, 

이 곡은 그걸 의식해서 만든 건 아니라고 하지만 어쨌든 클로버는 행운의 상징이죠


4. 星屑のコントレイル

이번 싱글에서 제일 파워가 넘치는 곡

시원시원하게 질러주는 곡인데 제법 파워가 느껴져서

오 이렇게까지도 목소리가 나오는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곡이었다


5. アイマイモコ

뜬금없는 4th Single의 곡 발표, 게다가 바로 그 곡을 풀버전으로 공개!

전 우주에서 첫번째로 공개하는 거라고 한다 괜히 이렇게 들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애니메이션 오프닝곡인데 오프닝의 가수이기도 하면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의 성우이기도 하다

이노리가 나왔다니 일단 당연히 애니는 봐야겠죠

2분기는 스까스까가 제 취향이 아니라서 좀 아쉬웠지만

싱글은 8월 9일 발매라고 하네요.


6. Innocent flower

가사가 정말 예쁩니다.

나긋나긋한 멜로디도 좋고, 가사 곳곳에 들어있는 '이노리' 라는 가사는 본인도 꽤 좋아하는 듯

'穢のないいのり' 라든가 하는 식으로 여러 번 곡 중에 나옵니다.

들으면 차분해지는 곡이라 가만히 앉아있거나 누워있을 때 들으면 정말 좋습니다

가사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듣는 것도 좋구요.

앨범 곡을 순차재생하면 하루조라로 시작해서 이노센트 플라워로 끝나는데, 

시작과 끝이 명확하게 느껴지는, 정말 배치가 잘 되어있는 앨범이라

플레이리스트에 딱 이 순서대로 넣고 들으면 정말 좋습니다.


https://www.amazon.co.jp/%E3%82%BF%E3%82%A4%E3%83%88%E3%83%AB%E6%9C%AA%E5%AE%9A-%E5%88%9D%E5%9B%9E%E9%99%90%E5%AE%9A%E7%9B%A4-Blu-ray-Disc%E4%BB%98-%E6%B0%B4%E7%80%AC%E3%81%84%E3%81%AE%E3%82%8A/dp/B01N9NHM8T/ref=sr_1_1?ie=UTF8&qid=1498850087&sr=8-1&keywords=innocent+flower


한국으로도 배송 됩니다~







끝나버렸다..


이젠 집에 가야한다..







오사카성 라이트업이 보인다


하지만 오사카성은 이제 갈 일이 없다






관심 안 주려고 해도 계속 보인다







가기 전에 심심하니 간단하게 좀 걸치고 들어가야겠네요






끊임없이 나오는 수소수


데레핍스에는 마레이 나오는 날이 오늘밖에 없음 ㅜㅜ





이노리가 최고다..




반응형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