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신에츠(甲信越) 지방이란?
→ 니가타(新潟), 나가노(長野), 야마나시(山梨) 현을 뜻합니다
수정 이력
2015.03.28
신에츠 본선, 호쿠리쿠 본선의 에치고토키메키철도 이관을 반영함
2015.06.15
키누가와코엔역의 누락을 수정함
2015.10.11
타다미선 카키노키역 폐업을 반영했습니다 (3월 14일에 폐역되었습니다)
2016.03.20
디자인 수정
2016.11.29 [Ver 3.0]
신디자인 적용
나가노현 노선을 편입하여 코신에츠 노선도로 재편성
V3.01 / 2019.03.16
오이토선 야나바스키죠마에역 폐지
V3.02 / 2022.03.12
에치고 토키메키 철도 니혼카이 히스이 라인 에치고오시아게히스이카이간(えちご押上ひすい海岸)역 개업
V3.03 / 2022.10.01
타다미선 불통 구간 복구를 반영
V4.00 / 2024.02.04
신규 디자인 적용
에치고유자와 역 조에쓰 신칸센 지선으로 ‘갈라유자와역’이 빠졌네요.
노선이랑 신칸센 역명 표기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리그베다 위키에 따르면, 갈라유자와 스키 리조트는 ‘JR동일본社(동일본 여객철도)’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임시역이다보니 그냥 제외했었는데 다른 노선도에서 임시역을 반영했으니 여기도 똑같이 해둬야겠네요 ㅋㅋ.. 수정해뒀습니다.
오사와역 역명이 있어야 될 곳이 비어 있네요.이시우치역과 조에츠코쿠사이스키조마에역 사이입니다
타다미선 카키노키역이 2015년 3월 14일부로 폐지되었습니다.
수정하고 덧글을 안 달았었나보네요 수정했습니다!
반영해두었습니다.
3월 14일날 격변이 있다보니 하나를 놓쳤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신슈 묶어서 노선도를 만드시는 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저 때야 알 도리가 없었지만 이젠 도호쿠 패스도 쪼개졌고 하니 말이죠
그러게요 안그래도 시즈오카츄부 노선도 범위가 너무 넓게 나와버려서 코신에츠를 묶는게 맞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
이거 매번 수고가 많으신데 웬지 자코주제에 딴지전문이 된거같아 죄송합니다. (__)
산인산요+시코쿠가 분리가 낫다는 의견이었다면 이건 반대로 다루루님 의견과 비슷한 건의 드려봅니다.
시즈오카 츄부 노선도가 너무 넓고, 사실상 거기 묶인 호쿠리쿠 지방과 시즈오카 츄부 지방은 사실상 생활권도 그렇고 한 노선도에 묶기는 좀..
(호쿠리쿠는 차라리 간사이쪽과 교류가 많긴 한데 거기다 다 넣기는 더 무리긴 하네요 ^^;)
당장 하시긴 당연히 어려우실거라 생각이 들고, 장기적으로는 신슈에 호쿠리쿠까지 묶어서. 한 노선도로 처리하시는건 어떨까 건의드려봅니다.
좀 그렇다 보이시면 한 도야마현까지만이라도..^^;
호쿠에츠 급행의 모든 열차는 오사와, 이시우치역에 정차하지 않습니다.(시오자와는 일부 정차, 조에츠국제스키장앞은 겨울에만 정차)
아 죄송합니다 일부는 정차하네요
(수정이 안 돼서…)
아닙니다 ㅋㅋ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