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창에서 열기]

 

 

 

—-—-—-—-—-—-—-—-—-—-—-—-—-—-—-—-—-—-—-—-—-—-—-—-

 

 

 

코신에츠(甲信越) 지방이란?

→ 니가타(新潟), 나가노(長野), 야마나시(山梨) 현을 뜻합니다

 

 

 

 

 

 

 

 

더보기

2015.03.28

신에츠 본선, 호쿠리쿠 본선의 에치고토키메키철도 이관을 반영함

 

2015.06.15

키누가와코엔역의 누락을 수정함

 

2015.10.11

타다미선 카키노키역 폐업을 반영했습니다 (3월 14일에 폐역되었습니다)

 

2016.03.20

디자인 수정

 

2016.11.29 [Ver 3.0]

신디자인 적용

나가노현 노선을 편입하여 코신에츠 노선도로 재편성

 

V3.01 / 2019.03.16

오이토선 야나바스키죠마에역 폐지

 

V3.02 / 2022.03.12

에치고 토키메키 철도 니혼카이 히스이 라인 에치고오시아게히스이카이간(えちご押上ひすい海岸)역 개업

 

V3.03 / 2022.10.01

타다미선 불통 구간 복구를 반영

 

 

 

 

 

 

 

“일본 코신에츠(甲信越) 지방 철도 전철 노선도 한글판 (2022.10.01)”의 0개의 댓글

  • 에치고유자와 역 조에쓰 신칸센 지선으로 ‘갈라유자와역’이 빠졌네요.
    노선이랑 신칸센 역명 표기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리그베다 위키에 따르면, 갈라유자와 스키 리조트는 ‘JR동일본社(동일본 여객철도)’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 임시역이다보니 그냥 제외했었는데 다른 노선도에서 임시역을 반영했으니 여기도 똑같이 해둬야겠네요 ㅋㅋ.. 수정해뒀습니다.

  • 오사와역 역명이 있어야 될 곳이 비어 있네요.이시우치역과 조에츠코쿠사이스키조마에역 사이입니다

  • 타다미선 카키노키역이 2015년 3월 14일부로 폐지되었습니다.

  • 반영해두었습니다.
    3월 14일날 격변이 있다보니 하나를 놓쳤네요..

  •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신슈 묶어서 노선도를 만드시는 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저 때야 알 도리가 없었지만 이젠 도호쿠 패스도 쪼개졌고 하니 말이죠

  • 그러게요 안그래도 시즈오카츄부 노선도 범위가 너무 넓게 나와버려서 코신에츠를 묶는게 맞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

  • 이거 매번 수고가 많으신데 웬지 자코주제에 딴지전문이 된거같아 죄송합니다. (__)
    산인산요+시코쿠가 분리가 낫다는 의견이었다면 이건 반대로 다루루님 의견과 비슷한 건의 드려봅니다.

    시즈오카 츄부 노선도가 너무 넓고, 사실상 거기 묶인 호쿠리쿠 지방과 시즈오카 츄부 지방은 사실상 생활권도 그렇고 한 노선도에 묶기는 좀..
    (호쿠리쿠는 차라리 간사이쪽과 교류가 많긴 한데 거기다 다 넣기는 더 무리긴 하네요 ^^;)

    당장 하시긴 당연히 어려우실거라 생각이 들고, 장기적으로는 신슈에 호쿠리쿠까지 묶어서. 한 노선도로 처리하시는건 어떨까 건의드려봅니다.
    좀 그렇다 보이시면 한 도야마현까지만이라도..^^;

  • 호쿠에츠 급행의 모든 열차는 오사와, 이시우치역에 정차하지 않습니다.(시오자와는 일부 정차, 조에츠국제스키장앞은 겨울에만 정차)

  • 아 죄송합니다 일부는 정차하네요
    (수정이 안 돼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