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이미지는 썸네일 이미지로, 원본보기가 되지 않습니다.

노선도는 아래 PDF 파일로 확인해주세요.


노선도의 일부를 잘라서 2차 가공을 하는 것은 관계 없으나,

파일을 통째로 타 사이트(카페, 블로그 등 포함)에 게재하는 것은 자제해주세요.

(구버전 파일이 유포되어 혼란을 주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필요한 경우 위의 썸네일 이미지 및 본 포스트로의 링크만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


2019년 3월 15일까지

2016112707_Koushinetsu.pdf

[1.3MB]


2019년 3월 16일부터

2016112707_Koushinetsu.pdf

[1.3MB]




------------------------------------------------------------------------------------------------




코신에츠(甲信越) 지방이란?

→ 니가타(新潟), 나가노(長野), 야마나시(山梨) 현을 뜻합니다









릴리즈 노트




  1. 정순찬 2014.07.30 23:09

    에치고유자와 역 조에쓰 신칸센 지선으로 '갈라유자와역'이 빠졌네요.
    노선이랑 신칸센 역명 표기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리그베다 위키에 따르면, 갈라유자와 스키 리조트는 'JR동일본社(동일본 여객철도)'가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고 하더군요.

    • UH 2014.08.06 11:08 신고

      임시역이다보니 그냥 제외했었는데 다른 노선도에서 임시역을 반영했으니 여기도 똑같이 해둬야겠네요 ㅋㅋ.. 수정해뒀습니다.

  2. 오사와역 2014.11.26 20:12

    오사와역 역명이 있어야 될 곳이 비어 있네요.이시우치역과 조에츠코쿠사이스키조마에역 사이입니다

  3. 하늘나래 2015.10.10 23:11

    타다미선 카키노키역이 2015년 3월 14일부로 폐지되었습니다.

    • UH 2015.10.11 12:49 신고

      반영해두었습니다.
      3월 14일날 격변이 있다보니 하나를 놓쳤네요..

  4. 다루루 2016.08.10 03:36 신고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신슈 묶어서 노선도를 만드시는 건 어땠을까 싶은 생각이... 저 때야 알 도리가 없었지만 이젠 도호쿠 패스도 쪼개졌고 하니 말이죠

    • UH 2016.08.12 01:22 신고

      그러게요 안그래도 시즈오카츄부 노선도 범위가 너무 넓게 나와버려서 코신에츠를 묶는게 맞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

  5. 雜魚1号 2017.10.24 14:17

    이거 매번 수고가 많으신데 웬지 자코주제에 딴지전문이 된거같아 죄송합니다. (__)
    산인산요+시코쿠가 분리가 낫다는 의견이었다면 이건 반대로 다루루님 의견과 비슷한 건의 드려봅니다.

    시즈오카 츄부 노선도가 너무 넓고, 사실상 거기 묶인 호쿠리쿠 지방과 시즈오카 츄부 지방은 사실상 생활권도 그렇고 한 노선도에 묶기는 좀..
    (호쿠리쿠는 차라리 간사이쪽과 교류가 많긴 한데 거기다 다 넣기는 더 무리긴 하네요 ^^;)

    당장 하시긴 당연히 어려우실거라 생각이 들고, 장기적으로는 신슈에 호쿠리쿠까지 묶어서. 한 노선도로 처리하시는건 어떨까 건의드려봅니다.
    좀 그렇다 보이시면 한 도야마현까지만이라도..^^;

  6. jubho040101 2018.04.13 07:10

    호쿠에츠 급행의 모든 열차는 오사와, 이시우치역에 정차하지 않습니다.(시오자와는 일부 정차, 조에츠국제스키장앞은 겨울에만 정차)

  7. jubho040101 2018.04.13 07:14

    아 죄송합니다 일부는 정차하네요
    (수정이 안 돼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