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로시마 전철과 토사 전기철도(코치 시내) 는 지면 문제 상 별도 노선도로 그려져있습니다.
수정 이력
Ver 3.01, 2017.12.20
산코선 역 누락을 수정
2018.04.01 / V3.02
산코선 폐선
2018.07.13 / V3.03
2018년 7월 서일본 집중 호우로 인한 장기 운휴 구간 반영
2018.09.22 / V3.04
복구된 구간 우선 반영
2018.10.14 / V3.05
10월 14일까지 복구된 노선을 반영
V3.06 / 2019년 2월 11일
호우 복구된 구간 반영
V3.07 / 2019년 4월 4일
히로시마 전철 역명 변경 반영 (미야지마선, 에바선)
니시키가와철도 세이류미하라시역 개업
V3.08 / 2019년 10월 23일
게이비선 복구
V3.09 / 2020.03.14
요산선 미나미이요(南伊予)역 개업 (키타이요 – 이요요코타 간)
V3.10 / 2022.03.12
- 아사해안철도 DMV 개통 및 카이후(海部)-아와카이난(阿波海南) JR 시코쿠에서 아사해안철도 DMV로 이관
- 코토히라철도 코토히라선 후세이시(伏石)역 개업
- 토사쿠로시오 철도 고멘나하리선 아키소고뵤인마에역 개업
V3.11 / 2023.04.27
- 역명 변경 : 오카야마 전기궤도 히가시야마 본선 사이다이치쵸(西大寺町) → 사이다이지쵸·오카야마게이쥬츠소조게키죠 하레노와마에(西大寺町・岡山芸術創造劇場ハレノワ前)
보통 두 권역을 한번에 왔다갔다 하는 경우가 흔치않으니,
(여담인데 두 군데 모두 커버하는 패스도 전국패스랑 세토우치뿐인데 그나마 세토우치는 북시코쿠 JR만 커버하는데다, 올시코쿠 패스가 워낙 강력해서..)
무리해서 합치지 않으셨어도 괜찮았을거 같네요..^^;
정 허전하시면 산요산인에 카가와현과 에히메현 일부정도, 반대로 시코쿠에 오카야마랑 히로시마 일부를 서로 교차해 넣으시는 정도가 어떨지요?
보기 좋고 말고는 만들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ㅎㅎ
전지역 리뉴얼 축하드립니다^^
산코선 이와미카와코토>이와미카와모토
산코선 이카와시, 쿠치바역 누락되었습니다.
수정했습니다. 어느덧 3개월 시한부가 되었네요
산코선의 빈 자리가…흑흑
시코쿠 지방 호우 피해 철도노선 전부 9/13일 부로 운행 재개 되었습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파일 수정을 주말에만 할 수 있어서 추석 연휴 중에 수정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10월 23일, 게이비선 전 구간 복구되었습니다
이로써 2018년 7월 호우로 인한 피해가 전부 복구되었습니다!
수정 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