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키바역으로 돌아나오면 적어도 반대쪽보다는 훨씬 널널하다.

짐이 아키바에 있으니 잠시 들름

이제 올 일 없으셈 ㅋㅋ

오늘은 숙소가 도쿄가 아니니

타고 나가봅니다

후나바시까지 슝

각역정차로 오니까 너무 오래 걸리는데

쾌속 타려면 계단 건너가고 해야해서 너무 귀찮음 ㅡㅡ

토부 노다선 환승

굳굳 10분 

오늘의 숙소는 치바 신카마가야 

도쿄에는 숙소가 없다고 합니다 …..

12월 31일날 도쿄 숙소 잡으려면 한 달 전엔 찾아놔야하ㅡㄴ데 망함ㅋ

일단 짐을 던지고 다시 나감

저거 들고 지하철을 타고 여기까지 왔다니 소름끼친다

저녁 먹으러 나왔는데

뜬금없는 철도건널목에 당황

신도시라면서 … 철도건널목 정도는 좀 없애두지 ..

숙소 다시 기어들어와서

TV 틀고 짐정리 함

마침 홍백가합전 하고 있음

덕질도 함

소드 아트 온라인 본방사수

눈호강 굳굳

끝나니까 자정

종 치고 있음

하 시바 2014년 …

신년 꿈에 후지산이 나오면 한 해 일이 잘 풀린다는데

저렇게 무섭게 찍어놓으면 꿈에 안 나오고 배기겠습니까 ..

그래서

이걸 다 정리해서 가방에 넣고

내일 7시에 일어나야함

인간쓰레기가 된 기분

무사히 잘 자고 일어나니 해가 뜸

2014년 일출도 치바에서

근처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좋다

그래서 말인데

왜 이렇게 이상한 동네에서 잤냐면

공항을 한 방에 갈 수 있기 때문이겠죠.

신카마가야역은 호쿠소선(北総線) 에 있는 역이고, 나리타공항까지 30분이 채 걸리지 않는다.

9시 반 비행기 타는데 이 시간에 나가는 여유를 부릴 수 있음 ㅋㅋ

아 물론 나리타공항에서 자는 게 제일 최선이겠지만 공항엔 싼 숙소가 이미 .. 

요금이 좀 현기증 나는데 (880엔)

어차피 집에 가려면 공항은 가야하는 거니까 감수해야될 부분이겠고

나리타공항 오니까 뭔가 행사를 하고 있다

대강 들어보니 올 한 해도 무사히 잘 넘어갑시다 뭐 이런 취지인 듯

술 한 잔씩 돌리고 끝남

물론 구경하는 사람한텐 안 줌

좀 주지 .. 힝 ..

ㅂㅂㅂㅂ

비행기에서는 독서를 해야 제맛

인천까지 2시간 반이 걸리다보니 딱 한 권 읽을 시간이 나옴

공항철도 껒ㅗ

이제 저는 버스를 타기로 하였습니다

귀가 ㅂㅂ

“코믹마켓 C85 – D+1 – 귀국”의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