より大きな地図で 2013/11/22 9:13 を表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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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칸 터널을 지나는 츠가루 해협선은 신칸센과 선로를 공유한다
세이칸 터널을 공용으로 써야하기 때문에
그래서 홋카이도 신칸센이 개통하면 야간열차가 모두 없어질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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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시 후, 세이칸 터널을 통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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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이칸 터널 통과하는 데 20분
매우 고통의 시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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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끄러워서 잠도 못 잠ㅋㅋ
밖으로 나갈 때까지 마냥 기다려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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밖으로 탈출!
신칸센 선로는 옆으로 빠져나간다
2015년에 개통한다는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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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신칸센을 타고 나가는데
도쿄로 가는 건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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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에서 내림
이치노세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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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치노세키에서 오후나토선을 이용하여 케센누마로.
케센누마는 2011년 3월 11일에 있었던 동일본대지진의 영향을 직격으로 맞은 곳이었지만
이치노세키 - 케센누마간 오후나토선은 다행히 큰 피해 없이 한 달만에 개통했다.
하지만 케센누마선은 여전히 대부분의 구간이 불통이고, 오후나토선도 절반 정도는 해안 구간이라 대부분이 쓰나미에 쓸려나갔다.
이 때문에 버스 대행 운송을 하고 있는데,
특이하게도 전용 궤도 BRT를 굴리고 있기에 노면전차를 타러 다니는 김에 덤으로 가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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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려 2량이나 되는데
사람이 진짜 많다!!!
이 시골에서 입석으로 이런 걸 타게 되는 건 아키타 이후 처음으로 경험해본다
화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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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간의 역은 다 이런 식인데
잘 보면 밖에 차가 서있다.
이 노선을 이 시간에 이용하는 승객은 대부분 학생들로, 대도시에 있는 학교에 통학하는 아이들이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역까지 와서 철도로 통학을 하고, 밤에는 이렇게 부모님이 차로 마중을 나와 집까지 가는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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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가고 있는데 갑자기 밖에서 어떤 사람이 내 자리 바로 뒤쪽 열차 창문을 막 두들긴다
처음엔 이상한 사람인가 했는데, 뒷자리를 봤더니 중학생 정도로 보이는 꼬마가 완전히 넋놓고 자고 있었다
아마 여기서 내려야하는 애인 것 같은데, 내려야 할 애가 안 나타나고 열차가 그냥 출발해버리니 아빠 입장에서 엄청 당황스러웠을 듯 ㅋㅋ
차장이 눈치채고 열차를 세웠고 그 애는 무사히 연행(?) 되어 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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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센누마에 도착
여기서부터 케센누마선이지만, 쓰나미 불통 구간이라서 열차로는 갈 수 없다
그래서 다음 역을 가려놓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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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일어나서 대행 운송 버스를 타보기로 하겠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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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에 짐좀 풀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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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센누마는 쓰나미의 피해로 완전히 도시 기능을 상실하다시피 한 동네라서
이 동네 근처에서 밥을 먹는다거나 하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반강제로 호텔 석식+조식을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먹을 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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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미야기현까지 왔는데 그냥 있을 순 없죠
무려 택시까지 잡아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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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락실 옴
개쓰레기임
미야기현을 정복!
굳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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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인간쓰레기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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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아가는 길에 택시를 타기에는 너무 금전적으로 힘들어서 버스를 타기로 함
이 요시노야가 케센누마에서 봤던 유일한 음식점인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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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R 케센누마선
뜬금없이 JR마크가 있는데, 이게 JR 대행 운송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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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로 복구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버스로 대행운송한다
이 구간은 도로 공용 구간이라서 시내버스처럼 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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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 없다면서 버스를 탄 이유는
JR패스가 있기 때문이다
JR패스로는 대행운송 버스를 탈 수 있다
근데 아무래도 기사는 JR패스를 태어나서 처음 본 것 같다
보여주고 내리려는데 は? 하는 표정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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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차피 내일도 탈거니 대강 내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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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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