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여행 기간 : 2017년 8월 1일 ~ 2017년 8월 5일 (1박 5일)

출발 : 천왕역 광역환승센터 (2017/08/01) / 아이오닉 일렉트릭, 쏘카

도착 : 천왕역 광역환승센터 (2017/08/05) / 아이오닉 일렉트릭, 쏘카

[사용한 패스]

·

[사용 자금]

안 세봐서 모르겠는데 3만원도 안 씀

차 렌트비는 전액 크레딧 결제라 무료입니다

[후기]

하루에 운전을 할 수 있는 한계는 8시간입니다.

보조운전자 없이 이렇게 장시간 운전을 하는 건 자살행위이며 이번엔 운이 좋아서 사고가 안 난거지 정말 위험한 여행이었다

총 이동 루트

“2017년 8월 1일 한국 여행 결산”의 0개의 댓글

  • 여행가면 초행길은 자동차 전용만 타도 긴장+스트레스 때문에 3~4시간만 운전해도 녹초되는데 정말 대단하심;; 다음부터는 안전 생각해서 꼬박꼬박 자고 운전하세여

  • 저는 일본을 여행 목적으로 가지 않아서 (예전엔 철도 여행이었고, 요즘엔 공연 보러 다닙니다) 솔직히 정말 추천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그런데 도쿄에서 어디를 갈지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공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제가 알려드릴 수 있는 건 이게 한계인 듯 싶네요..
    https://chikatoku.enjoytokyo.jp/en/
    한글 페이지는 없고 영어로만 지원이 됩니다. 아래쪽 내리시면 여덟 개 에리어에 대해 여행지를 알려줍니다.
    + 저는 무직백수입니다.

  • 궁금한게 있어서 댓글 답니다.
    올해 마지막날에 목포신항에서 일몰을 보고 울산에서 일출을 보려고 계획을 세우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12월 31일 아침에 출발할 예정이고, 목포 신항에 가는 길은 고속도로가 아니라 국도로 가려고 하는데요.
    국도를 타고 가면서 휴게소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네비를 어떻게 설정해서 가야 되나요?

  • 1번 국도는 휴게소가 거의 없습니다. 대신 편의점이 정말 많으니 편의점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도로는 무료도로로 찍으면 대부분 국도 위주로 찍힙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