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호쿠 깡촌 디젤 열차 오셨능가

근데 이거 나름 신형 차량에 속하는거다. 이런 거라도 좀 탔으면 좋겠다.

하나와선(花輪線) 모리오카(盛岡)행

오다테

아직은 아키타현

어서오세요, 오다테에.

어서오긴 뭘 와 아무 것도 없잖아

날씨가 참 심각하게 변덕스럽다.

그 잠깐 사이에 갑자기 폭설이 내리기 시작..

아. 시부야역 앞에 있는 충견 하치공(ハチ公)

이 개의 출생지가 이 곳 아키타현 오다테시이다. 

[탑승 열차 #17 / 오우 본선 보통 / 아오모리행 / 오다테 ~ 아오모리 / 누적 거리 1142.3km / 유효누적거리 932.7km]



이제 그 미친 구간으로 들어가야한다


지금 위에서 내려오는 열차들 지연 폭이 제정신이 아니다. 



일단 히로사키(弘前) 역까지 무사히 도착.

넴 ㅋㅋ 도착까지는 무사했죠

분기기가 얼어서 출발을 못 하고 있다

그래. 이 정도는 예견된 일이었어

발차 시각을 약 15분 정도 넘긴 상태

아오모리역에서의 환승 대기가 35분 정도니까

30분 지연까지는 괜찮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건너편 역명판이 보이지 않을 정도의 미친 폭설

눈을 치워도 치워도 또 쌓인다

하도 오래 서있는 바람에 열차 앞에 눈이 저렇게 떨어졌는데

저게 제 2의 문제가 되었다.

분기기를 수리하고 정상 작동 후 발차를 하려는데

ㅋㅋㅋㅋ

열차가 출발을 못 함 ㅋㅋㅋㅋㅋㅋ

열차 앞에 눈이 끼어서 출발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다 ㅋㅋㅋㅋ

열차가 출발할 때까지의 영상

이런 상황에도 승객들은 정말 침착하다

1시간 30분 가까이 늦게 내려오고 있는 아키타행 특급 열차

그리고 또 멈췄다

아오모리가 코앞인데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서 그냥 서버렸다

아마 츠루가사카(鶴ヶ坂) 역 근처인 것 같다. 나도 잘 모름.

신아오모리역까지 달랑 두 정거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열차 ㅋㅋㅋㅋ 어케 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포기하면 편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속 5cm 실사판입니다 . 감사합니다.

다만 다른 점이 있다면 목적지에 귀여운 여자아이 따위는 없음

그렇게

63분 지연으로 아오모리에 도착

ㅎㅎㅎ

ㅎㅎ…ㅎ…

아 망했어요

일정 수정 중

그리고 일단 밥을 먹기로 함

개판…

아오모리역 직원 다 나온 것 같다

도대체 이게 길인지 철길인지 뭐가 어디에 어떻게 깔려있는지 죄다 파악이 안 된다

게다가 여기뿐만 아니라 츠가루신죠(津軽新城)역 쪽에도 문제가 있어서 나가지도 못하고 오지도 못하고 그냥 총체적 난국

근데 역을 나가니까 갑자기 눈이 그쳤다

뭐죠 도대체

묘한 분위기

[

베이브릿지

뒤에 낀 먹구름이;;

재작년에는 저걸 타고 왔었는데

저건 양반이었어….

이미 발차 시각을 45분이나 넘겼지만 여전히 분기기가 눈에 얼어 운전 불가능

그렇단 말은 ㅋㅋㅋㅋ

[탑승 열차 #18 / 츠가루 해협선 특급 하쿠쵸 23호 / 하코다테행 / 아오모리 ~ 키코나이 / 누적 거리 1223.9km / 유효누적거리 1014.3km]

네 ㅋㅋㅋㅋ

내가 탈 열차도 존나 늦게 오고 있죠 ㅋㅋㅋ

더 이상 아오모리에서 체류하는건 무리라 판단. 

일단 특급을 타고 빨리 홋카이도 진입하는걸로 결정을 내렸다

이 날까지의 아오모리의 적설량은 677cm

여담이지만 아까 지나온 히로사키는 737cm

뭔가 단위가 이상한 것 같다

빨리 여길 탈출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이제 혼슈 ㅂㅂ

“7. 오사카에서 홋카이도까지, 각역정차 여행 (아오모리)”의 0개의 댓글

  • 적설량 6~7m 꼭 경험 해 보고싶은 스케일이네요.
    전번 토야마의 눈길도 보고싶고요.
    내후년에 도전해 보겠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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